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
Moral Management The product Advancing the Smart World

고충상담 및 제보코리아써키트는 사회적 책임과 신뢰로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열어 가겠습니다.

코리아써키트는 여러분의 다양한 고충에 대한 상담 및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모든 상담 및 제보는 익명성을 원칙으로 비밀을 보장하고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음을 약속 드리며
접수된 내용은 신속히 검토하여 빠른 시일 내에 전화 또는 이메일(E-mail)을 통해 회신 드립니다.

■ 고충상담 및 제보 주요 내용
· 업무관련 불만 및 건의, 조직문화, 심리적 고충 등 개인적 어려움에 대한 상담
·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, 차별, 부당대우 등 인권 침해 관련 사항
· 기타 각 고충사항 (성별, 인종, 종교, 장애, 임신, 임금 등)

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

고충상담 및 제보
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목적
· 본인 확인 및 의사 확인
· 사실확인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
· 접수된 사항에 대한 진행상황 및 처리결과 회신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성명, 이메일(E-mail), 주소, 연락처, 게시물 등록 등 활동내역, 로그내역
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수집한 개인정보는 제공 받은 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다만, 부정이용 재발 방지를 위해 전자상거래소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타 법률에 의해
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존합니다. (자세한 내용은 "개인정보취급방침"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
*별표의 경우 필수 입력사항입니다.

고충상담 및 제보 - 제목, 연락처, 이메일, 내용
*
- -
*